본문바로가기

나눔마당

Junggye Yangeop Catholic Church

현재 위치

Home > 나눔마당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 찬미예수님

 

항상 중계양업성당 홈페이지를 찾아주시는 교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자유게시판은 홈페이지 회원이시면 누구나 자유롭게 자신의 의견을 게시하고 나눌 수 있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저희 홈페이지가 비록 중계양업성당 교우님들을 위한 나눔의 공간이긴 합니다만 홈페이지 또한 하나의 미디어로써 공공성을 갖고 있기 때문에 반드시 지켜야할 것들이 있습니다.

 

첫째, 타인의 게시물을 무단으로 전재하거나 복사하여 올릴 경우 저작권의 문제로 불이익을 당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음악파일과 같은 경우는 저작권자로 부터 고발이나 손해배상 청구를 받을 수 있으므로 무단으로 게시하는 일이 없도록 하여야 합니다.

 

둘째, 개인의 사생활(초상권 등)을 침해하는 글이나 사진 등을 게시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타인의 아이디를 사용하거나, 타인의 이름으로 게시물을 올리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점 이해하시고 저작권법 위반 등이 우려되거나, 타인의 이름으로 게시하신 글은 해당 회원님께서 스스로 삭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삭제하지 않으실 경우 홈페이지 관리자의 판단으로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사오니 이 점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립니다.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시는 교우님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주님의 평화와 은총이 항상 함께하시길 기도합니다.

아멘